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도쿄 도시 여행 그리고 하코네 & 디즈니 테마파크

by 유유공원 2024. 10. 1.

 

 

일본 ' 도쿄 ' 도시 여행

도쿄는 현대적인 분위기도 가득하지만 도시 곳곳에 전통문화가 잘 어우러져 옛것과 현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 도시입니다. 일본 여행 시 꼭 가봐 하는 곳은 도쿄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아사쿠사 신사'와 '센소지(浅草寺)'입니다. 센소지 입구 나카미세 도리(仲見世通り)에서는 기념품을 구경하고 구경하거나 전통적인 다양한 일본식 먹거리로 가득한 재미있는 여행지입니다. 628년에 창건된 센소지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로 아사쿠사 지역 대표적인 명소입니다. 센소지 입구 문은 대형 홍등이 걸려 있는 카미나리몬(雷門, 번개문)으로 유명합니다. 아사쿠사 신사(浅草神社)는 센소지 옆에 위치해 있으며 센소지와 함께 아사쿠사의 중요한 종교적인 역할을 하는 장소입니다. 매년 5월에는 '산자 마츠리'라는 축제가 열립니다. 도쿄의 다이토구에 위치한 전통적인 분위기를 간직한 장소로 볼거리 먹거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도쿄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와 산책하기 좋은 '우에노 공원'도 꼭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세계에서 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트렌디한 패션 쇼핑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하라주쿠는 오모테산도와 함께 산책하며 즐겨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숲 속의 신사 '메이지 신궁'도 시부야와 가까이 있으니 꼭 산책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리카모메선을 타고 갈 수 있는 오다이바에는 17~18세기 유럽의 거리와 광장을 테마로 한 모습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국적인 유럽의 옛길을 걷는 느낌을 주며 천장은 낮과 밤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인공 하늘로 도 유명한 비너스포트 쇼핑몰과 오에도 온센 모노가타리 온천이 유명합니다. 쇼핑이나 여행하면서 피곤해진 몸을 도심 속 온천에서 피곤함 풀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오다이바는 저녁에 방문해 화려한 조명으로 야경이 멋진 레인보우브리지도 함께 구경하길 추천합니다.

소도시 온천마을 ' 하코네(箱根) '

도쿄 근교 소도시 하코네(箱根)는 일본 가나가와 현에 위치한 가장 유명한 온천 마을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물론 일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어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입니다. 유명한 온천마을답게 다양한 형태의 온천 호텔과 여러 고급 료칸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피로를 풀기에 좋은 곳입니다.  '하코네 유모토 온천'이 하코네의 대표적인 온천 미을입니다. '아시노고(芦ノ湖)'는 하코네 산의 화산 분화구에 형성된 호수이며 유명한 해적선 모양의 유람선을 타고 호수를 따라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와 꾸다니(大涌谷)'는 현재도 화산 활동이 진행 중이며 그로 인해 만들어진 지열 때문에 연기가 계속 연기가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먹으면 수명 7년이 늘어난다는 유황 냄새가 나는 분화계란(흑연란)도 꼭 먹어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하코네 로프웨이'는 오와쿠다니와 아시노코까지 연결되며 하코네의 여러 가지 모습의 다채로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케이블카입니다. 하코네에는 다양한 미술관도 있습니다. 그중  '하코네 오픈 에어 미술관'(하코네 야외 미술관)은 숲 속에 자리하고 있어 자연과 더불어 전시되어 있는 현대미술 조각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장소랍니다. 도교 신주쿠역에서 특급열차 '오다큐 로망스카'를 타고 하코네로 이동하다 보면 일본의 명산 후지산의 모습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코네 프리패스' 하나면 하코네 지역의 교통수단을 무제한으로 2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데 기차, 케이블카, 로프웨이, 유람선을 포함되어 있으니 꼭 구입하여 여행하길 추천합니다.

디즈니 테마파크 

일본 도쿄 근교에 위치한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Tokyo Disney Resort) 안에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1983년에 개장한 '도쿄 디즈니랜드' (Tokyo Disneyland)는 원조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디즈니랜드를 본떠 만들어진  테마파크입니다. 디즈니랜드는 입구부터 월드 바자 (World Bazaar)라는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꾸며진 유럽 과거의 상점가로 꾸며져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과거와 현재의 놀이 기구들이 조화를 이뤄 어드벤처랜드 (Adventureland), 웨스턴드(Westernland),판타지랜드(Fantasyland)등 클래식한 디즈니 놀이 기구들도 있습니다. 디즈니 만화 캐릭터들이 사는 툰타운 (Toontown), 미래시대를 테마로 한 투모로우랜드 (Tomorrowland) 등 여러 구경거리들이 가득합니다. 동심의 세계로 꾸며져 마음을 설레게 하여 어린이와 어른 모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2001년에 개장한 '도쿄 디즈니씨' (Tokyo DisneySea) 테마파크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모험 세계를 테마로 한 곳입니다 . 메디테라니버 하버(Mediterranean Harbor)는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배경으로 한 운하가 있어 곤돌라를 타고 진짜 베니스에 있는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워터프론트' (American Waterfront) 또한 20세기 초반의 미국 항구 도시가 재현되어 있으며 '로스트 리버 델타' (Lost River Delta)  남미의 고대 유적과 정글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디즈니 만화 인어공주, 알라딘 등 신비스럽고 판타지한 마법 같은 세계까지 꾸여져 자녀분들과 여행한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입니다. 두 곳 모두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일 패스와  두 곳 모두를 사용할 수 있는 '파크 호퍼 티켓' 등이 있으니 여행 계획에 따라 선택하여 동심의 세계의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